Search

제인 김 SF시장 후보 후원회 성황


지난 26~27일 양일간 행사 열려

샌프란시스코 보궐시장 선거에 출마한 제인 김 시의원에 대한 한인사회의 기대와 관심은 커지고 있다.

지난달 26일에는 최해건 샌프란시스코-서울 자매도시위원장이, 27일에는 그린 장 선거대책위원이 주관한 제인 김 현 샌프란시스코 시의원을 후원하는 모금 행사가 열렸다.

최 위원장은 26일 샌프란시스코 피어 39에 위치한 스위스 루이스 레스토랑에서 약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인 김 후보를 위한 첫 모금 행사를 가졌다. 이날 1만 6,000달러가 모금됐다.

27일에는 그린 장 선거대책위원의 주도로 샌프란시스코 한인회관에서 80여명이 자리한 가운데 후원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장 선거대책위원은 이날 1만달러가 모금됐다고 밝혔다.

김 후보의 이번 시장선거 후원모금 행사를 주관한 장 위원은 “오늘 행사에는 단체보다는 개개인의 참여가 두드러졌다”며 “제인 김 의원이 당선되면 북가주는 물론 미주한인사회 전체의 경사일 뿐만 아니라 미주이민 역사상 최초의 대도시 시장이 탄생하게 된다”며 한인들의 지속적 후원을 부탁했다. <제인 김 후보 그린 장 선거대책위원>

사진: 지난달 27일 샌프란시스코 한인회관에서 80여명이 자리한 가운데 후원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중앙이 제인 김 후보) 그린 장 선거대책위원(오른쪽 끝)이 피켓을 들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