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Thank you, Sandy" 이벤트


원로 언론인 샌디 클로즈의 노고에 감사

지난 23일 사우스 샌프란시스코(South San Francisco)에서 "Thank you, Sandy" 행사가 열렸다. 샌디 클로즈는 전 NAM(New American Media) 통신사의 대표이자 소수계 언론의 대모와 같은 역할을 한 원로 언론인으로 필리핀 커뮤니티에서 그녀의 지난 수고와 노고에 감사하는 Farewell 이벤트를 개최한 것이다.. 버클리 대학을 졸업한 그녀는 미국내 소외된 사람과 사회적 약자들의 편에 서서 미주류 언론의 편향된 보도와 차별을 질타하고 소수계 권익신장을 위하여 평생 몸바쳐 활동했다. 항상 정의를 위해 싸운 그녀도 지나가는 세월을 이기기는 힘든듯 했다. 이날 행사에는 중국, 인도, 라티노, 베트남, 필리핀 등 다수의 소수계 언론인들이 참석해 그 동안 샌디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했다. 70이 넘은 노기자의 앞날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길 기원하며 그녀와 다시 만나기 힘든 'Good bye'를 했다. 평소 보기 힘든 인도 전통 춤을 볼 수 있는 기회도 가졌다.

사진1: 샌디 클로즈가 감사의 소감을 말하고 있다.(사진촬영 프랭크 장)

사진2: 샌디 클로즈의 가족들과 함께 자리를 했다. 아들 피터. 며느리 아루나, 손자 레온이 함께 했다.(사진촬영 프랭크 장)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