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현 회장 출마 가능성 열어 두고”


새크라멘토 한인회장 후보 공고

공탁금 1만 달러

새크라멘토한인회 제29대 정부〮회장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강덕)는 4월 30일까지 회장 후보 서류등록을 마감한다고 공고했다.

정부〮회장 입후보 자격은 만35세 이상 한국인으로 금고나 금치산 또는 실형선고를 받지 아니한 미국 영주권자나 시민권 소유자로 제한했다. 입후보자는 20명 이상의 추천서 및 공탁금 1만 달러 (캐시어스 체크 또는 머니오더에 한함)와 한인회 운영계획서, 소견서 그리고 각서를 제출해야 한다. 제출장소는 새크라멘토 한인회 사무실이며 접수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 한한다. 현 강석효 회장(사진)은 본지와 전화인터뷰에서 “연임 출마를 결정하였느냐”의 질문에 “주위의 지인들로부터 연임하라는 권유를 받고 있어 지금 생각중이다”라며 “집안에서 찬성한다는 의견이 아직 없어 좀 더 이야기를 해봐야 출마 여부를 정확히 말 할 수 있다”고 말해 연임 출마 가능성을 열어 놓았다. 강석효 회장이 연임에 성공할 경우 몬트레이 한인회장 선거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현 몬트레이 이문 회장도 연임 출마를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