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카와이 척추과학 침대 엘 카미노 매장 개업식 성황


21일, 푸짐한 식사와 노래자랑 대회 등 경노잔치도

카와이(Kawii) 3H스마트 척추과학침대 산호세 본점(사장 제임스 이) 신장 개업식이 지난 21일 매장에서 성대히 열렸다.

이날 행사는 경로잔치를 겸해 산호세 색소폰봉사단(단장 오승렬)이 주최했다. 100여 명의 어르신들과 한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경노잔치에서 색소폰연주단의 오승렬 단장은 “평소 노인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해오던중 3H스마트지압침대의 제임스 이사장이 산호세 본점 개업식과 함께 지역 한인노인들에게 푸짐한 식대 대접을 할 기회를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제임스 이 사장은 “100세 시대에 어르신들의 건강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건강체험 시설을 무료로 오픈하고있다”며 “지압을 받고 싶은 어르신들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한인들에게 판매하고 있는 만큼 한번 오셔서 체험을 하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경로잔치는 식사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노래자랑 대회를 열어 주말 오후 한때 즐거운 시간을 나누었다. 참가자들에게 선물도 나누어 주었다. 문 의:(408)564-7661 주 소: 3413 El Camino Real Santa Clara CA 95051

사진: 지난 21일 열린 카와이(Kawii) 3H스마트 척추과학침대 산호세 본점 신장 개업식 리본커팅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네번째가 제인스 이 사장)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