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여행 중 발생한 모든 장례 비용과 운반비 전액 부담


사이프러스 장례, ‘라이프 타임 여행플랜’ 판매 개시

휴가시즌 여름을 맞게 되면 많은 한인들이 가족과 함게 여행을 떠나게 된다. 일상생활에서 떠나 며칠간이라도 여행지를 찾아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하는 기회로 삼게 된다.

일상적으로 여행을 한다해도 항상 마음 한구석엔 안전하게 돌아오기를 기원하는 것은 우리 모두의 바램이다. 하지만 여행시 우리는 기대치 않게 사고로 사망까지 이르게 되는 비극적인 모습도 보게 된다.

주로 차로 아니면 비행기로 여행지로 떠나게 되는데 우리는 내일의 일을 모르고 이외로 예상치 못한 불행한 일들을 당하게 되는 때도 있을 수 있다.

이러한 불행에 대비하여 싸이프러스 묘지회사(컨설팅 한진숙/사진)에선 현재 살고 있는 곳에서 100 마일 거리 밖을 여행시 ‘여행중 대비하는 플랜(Travel Protection Plan)’을 제공하고 있다.

원 라이프 타임 플랜(One Life Time Plan)은 $445.00이며, 언제 세계 어느나라를 방문 또는 여행중 사망시 모든 비용을 $445.00 로 해결하게 된다.

$445.00 비용엔 사망시 그곳에서부터 안전하게 가족이 사는곳까지 오는 모든 (시신처리 비용, 내관, 서류비/사망진단서 , 운반비) 비용이다.

예를 들어, 한국 방문시 사망할 경우 그곳에서 드는 모든 비용과 서류준비물 등을 포함해 비행기로 운반하여 사는 곳까지 오는 전체비용이다.

특별히 한국의 경우 한국에서 미국까지의 운반비는 거의 $10,000 정도가 소요된다.

싸이프러스에서 제공하는 원 라이프타임 여행플랜은 총$445.00 으로 모든시신처리, 모든서류, 사망진단서, 운반비들을 완전하게 해결한다.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한진숙 컨설턴트에게 연락하면 된다.

*싸이프러스공원묘지 1201 El Camino Real Colma CA 문 의: (650) 868-2694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