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회포도 풀고 정담도 나누는 자리 입니다”


몬트레이 한인회 ‘송년의 밤’ 정휴석 준비위원장 인터뷰

한인회관 건축 기금 모금 취지로 개최

“12년 만에 제가 주관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이민 와 힘들게 생활해 온 지역 한인들이 회포도 풀고 정담도 나누는 자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겁니다.”

올 연말 12월22일 토요일 오후 5시 마리나 필리핀 회관에서 개최될 몬트레이 한인회 주관 ‘송년의 밤’ 정휴석(사진) 행사준비위원장의 말이다.

정휴석 준비위원장은 특히 “이번 행사는 ‘한인 회관 건축 기금 모금’이란 큰 취지 하에 열리는 것”이라며 “조성된 기금은 회관 재산세 미납금 해결 등 회관 유지, 보수 자금으로 쓰이게 된다”고 말했다.

이미 1700달러에 필리핀 회관 1일 임대 계약도 마쳤다는 정 위원장은 재무 1명, 준비위원 2명으로 위원회를 구성해 투명한 행사가 되도록 할 계획이다. 분실한 한인회 기를 다시 제작하는 등 준비에 분주한 그는 초대장 발송, 기금 모금 활동에 앞서 “행사 진행 경비로 한인회 임원진으로부터 1만 달러를 지원받을 생각”이라며 “따로 모금될 기금은 전액 건축 기금으로 전용된다”고 밝혔다.

행사 당일 공연은 양재경 밴드가 담당하며 래플 티켓 판매, 비행기표 경매, 노래자랑 및 디스코 타임 등이 마련된다. 아울러 푸짐한 선물도 전달된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