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통해 지역사회 기여한다”


<새크라멘토 한인사회>

비전음악 합창단 창립기념 공연 11월 3일 토요일 한빛교회에서

음악을 사랑하는 새크라멘토 지역 한인들이 뜻을 모아 비전음악 합창단(지휘자 조현종, 반주 김은하)을 구성하여 노래도 부르며 우의를 다지고 있다.

비전 음악 모임은 2018년 1월 창립하여 지금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부터 9시 까지 새크라멘토 교육문화 회관에서 연습하고 있다.

지금까지 회원들이 딱고 키운 실력을 한인들에게 선보이기 위하여 11월 3일(토) 7시 한빛교회에서 창립기념 공연회를 개최하는데 그주제도 다양하다.

발표곡은 한인들이 애창하는 팝송, 가곡, 복음성가 등11곡을 선별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비전음악 합창단은 자의적 모임이지만 음악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큰 뜻도 있다.

고대 그리스 아테네 올림픽의 시작도 남자들의 마라톤, 여자들의 음악이 어울려 시작되었다는 사실은 너무나 잘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늘날 남북 대화의 모드를 조성하는데도 음악이 지대한 역할을 했다. 음악은 남녀노소 모든 사람의 마음을 평화롭게 만드는 묘약이기도 하다.

이번 음악회도 우리 한인들에게 커다란 기쁨을 선사해 주기 바라며 성공리에 마치기를 바란다.

이 행사를 위하여 수고하는 지휘자 조현종, 반주 김은하 그리고 뒷바라지 하고 있는 변청광 총무 외 단원 여러분들에게 뜨건운 박수를 보낸다. 아울러 이행사를 물심양면으로 돕고 있는 조현포 블루하우스 사장의 통큰 용기에도 찬사를 보낸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