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성대 소프트웨어대학 2학년생 방문


북가주 동문회, 따듯한 환영 만찬 열어

성균관대 북가주 동창회 (회장: 김덕환) 의 30여 동문은 지난 1월 20일 포스터 시티에 위치한 크라운 플라자 호텔 연회실에서 실리콘밸리를 견학하기 위해 당일 도착한 모교 소프트웨어 대학 소속 2학년 학생 및 인솔교수, 교직원 등 총 63명의 대규모 방문단을 환영하는 만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의 행사는 실리콘밸리와 샌프란시스코 지역의 I T 업체 등에서 활약중인 14명의 동문들의 실리콘밸리 실전 경험담을 후배들에게 전수함으로써 어린 후배들에게 실리콘밸리에 관한 영감을 심어주는 뜻깊은 행사로 진행이 되었다.

이날의 행사에는 이일복 삼성반도체 미주법인 공동 설립자, 조성도 전 실리콘밸리 한미 상공회의소 회장, 곽정연 샌프란시스코 한인회장, 안상석 실리콘밸리 한인회장 등 비중있는 베이지역내 인물들이 대거 참석해 환영과 축사를 앆지 않았다.

한편, 성균관대 북가주 동문회에서는 방문단 전부에게 구글 직원용 기념 티셔츠와 고프로 액션카메라 1대 등 푸짐한 선물을 전달하였고, 방문단도 답례로 소정의 기념품을 선배들에게 선사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하였다. 이번 성균관대 실리콘 밸리 방문단은 향후 일주일간 실리콘밸리의 유수 기업들을 탐방하면서 실리콘 밸리의 생태계를 체험하고 한국으로 귀국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성균관대학교 북가주 동문회> 사진: 1월 20일 성균관대학교 북가주 동문회의 소프트웨어 대학 소속 2학년 학생 환영 만찬후 전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