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더 좋은 건강, 더 많은 행복, 더 깊은 사랑을”


SV 한인회 주최, 4일 설날맞이 효도잔치

노래자랑 대상에 나춘복씨

SV 한인회 주최 설날맞이 효도잔치가 남중대와 한계선 이사의 공동사회로 4일 산호세 산장 식당에서 150여 명의 어르신과 한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설날맞이 효도잔치는 여유롭고 넉넉한 분위기 속에서 시작됐다. 우동옥 이사장은 “어른들을 모시고 잔치를 벌리는 것은 서로 화합하고 어른을 공경하고 또 아랫사람들을 이끌어 주는 우리의 전통과 미풍양속을 살리고져 한다”면서 “ 지금까지 삶의 지혜를 나누어 주시고 다음 세대를 길러내는데 여념이 앖으시던 어르신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띠의 해에는 더 좋은 건강, 더 많은 행복, 더 깊은 사랑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정승덕 SF민주평통 회장 및 신민호 전 SV 한인회장의 축사가 있었다. 한인회에서 준비한 저녁식사와 함께 성지종, 이춘희, 김영희, 김종선 등 초청 원로가수들의 노래와 오승렬 산호세 색스폰 봉사단의 연주로 이어졌다. 한인회 이사 들이 진심으로 서빙한 식사 후 노래자랑을 신청한 11명 어르신들의 노래 경연이 있었으며 김일현 무용단의 공연이 펼쳐졌다. 주최측은 행사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 타월, 플라스틱 돼지저금통, 김 등이 담긴 부라운백을 증정했다. 이번 행사를 위하여 한국마켓, 수퍼교포마켓, 정관장, 페밀리 사우나 등에게 상품을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현직 단체장 이문자, 한경림, 박연숙씨 등 SC노인회 회장과 김호빈, 신민호, 오재근 전 SV한인회장 등이 참석했다.

노래자랑대회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대 상: 나춘복 (사랑이여 ~ 유심초 노래 / $300 ) 은 상: 박희자 (님이라 부르리까 / $200) 장려상: 장선명 (삐에로는 울고 있어요 /$200.), 정경숙 ( 찔레꽃 / $200 ) 인기상: 전동창 (하모니카 연주 가고파 $100 ) 인기상: 박문수 ($100) 사진: SV한인회 이사진 및 초청가수와 노래자랑 수상자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