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모두에게 노인회 문 활짝 열고 환영한다”


1일, SC 한미노인봉사회 이문자 회장 취임

이문자 당선자가 지난1일 제16대 산타클라라 한미노인봉사회 회장에 취임했다. 1일SV 한인회관에서 남중대 이사의 사회로 열린 회장 이취임식에서 16대 회장에 취임한 이문자 회장은 취임사에서 “모두에게 열린 노인회, 투명한 재정, 따뜻한 무료 점심 등 3가지 공약을 실천하겠다”고 약속했다. 한경림 제 15대 회장은 “그 동안 열심히 봉사했는데 신임 회장단이 더 나은 노인회를 만들어 나가기를 바란다”고 이임사를 했다. 김지민 SF부총영사와 최성우 SF 민주평통 부회장, 전현직 단체장이 축사를 했으며 예상외로 많은 120여 명이 참석해 새 회장단의 출범을 축하했다. 이문자 회장은 전 회장단의 노고에 감사하고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특별히 북가주나눔봉사회에서 윤범사 회장, 신옥수 신임회장 등 봉사요원들이 참석한 모든 축하객들에게 고추장, 쌈장 등 설날선물을 나누어 주었다.

<사진제공: 산타클라라 한미노인봉사회회>

시진: 지난 1일 취임식 직후 제16대 한미노인봉사회 회장단 임원과 가족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중앙이 이문자 신임 회장)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