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새 개발 지역 묘지 옛날 가격으로 분양한다”


사이프러스 공원묘지/ 장의사

사이프러스 공원묘지 회사의 본관 건물 뒤에 위치한 묘지를 새로 개발하여 분양하고 있다.

새 개발 묘지 앞쪽엔 300 명 이상의 손님들을 수용하는 최대 새 장례실을 신축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 지역는 동양인들이 집중적으로 살고 있는 지역이고 보니 최대 장례실의 필요성을 그동안 느끼고 있었다.

시신을 매장이나 화장을 하게된다 해도 마지막엔 가족과 친지들이 모두가 한곳에 모여 한번쯤은 장례식을 하며 떠나 보내는 기회가 되기 때문입니다.

새 개발 지역은 분양을 시작한지 몆 주가 아직 안 되었지만 가격은 옛날 가격이며 바로 옆에 최대 장례실이 신축 되므로 인기가 많다.

새로 개발되는 묘지에는 보통 2인용 아니면 1인용(합장 묘지) 로 쓰게된다. 묘지를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좋은 기회는 바로 새로 개발 할 때이다.

가격은 미리 구입임으로 할인하여 $5485.00 이며 다운 페이는 $344.00 (5%) 이며 매달 페이는 $90.85이다.

묘지를 아직도 준비를 안하였으면 옛날 가격으로 실시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권유한다고 한다.

1년안으로 최대 장례실이 완전히 건축이 완성되면 현재 실시하는 옛날 가격 $5,485.00가 아닌 두 배의 가격으로 인상된다. 만약 일시불로 지불 경우엔 5%를 더 할인해준다.

아울러 또 다시 말씀 드리지만 비 영리 단체인 사이프러스 공원묘지/ 장의사는 콜마 지역( 정해진 묘지의 시) 에 있으므로 미래에 전혀 움직일수 없는 곳임을 알려 드린다.

문의사항/상담은 한진숙 카운슬러(사진)로 연락을 하면 된다. 문 의: (650)868-2694 (직접 통화) <사진제공: 사이프러스 공원묘지/ 장의사>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