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건강의 길, 행복한 생활을 위해 노력”


16일, 카와이 마사지 체어 주최

‘정월 대보름’ 사은행사

카와이 마사지 체어(대표 제임스 리)는 지난 2월 16일 토요일 카와이 마사지 체어 엘카미노 매장에서 고객들을 위한 ‘정월대보름 사은의 날’을 개최했다.

이번 사은의 날 행사에서는 노래자랑, PC코너, 제품소개 등 $1,000 상당의 상품권, $600 상당의 온열매트, 어깨마사지, 건강제품 등 여러가지 푸짐한 상품을 준비하고 특별 이벤트 한마당 잔치를 벌렸다.

3H 스마트 지압침대는 한국에서 5년이란 짧은 시간 내에 정부조달청 우수제품, 하이서울 HIT 브랜드 수상, 소비자대상, 대한민국정부 국가생산성대상 등 다양한 상을 수상 받았으며 또한 많은 고객분들이 사용하고 반응이 너무 좋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3H 스마트 지압침대가 미국에 들어온지 만 1년이 되었지만 이젠 한인뿐만 아니라 베트남, 중국분들로 부터도 상당히 좋은 효과를 보고 있다.

카와이 본사에서 “그 동안 교민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후일 여러가지 행사와 봉사활동을 통해 진정한 건강의 길,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리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사진제공: 카와이 마사지 체어> 사진: 지난16일카와이 마사지 체어 엘카미노 매장에서 열린 ‘정월대보름 사은의 날’에서 제임스 리 대표가 인사의 말을 하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