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백행기 현 회장 만장일치로 유임키로”


16일, 북가주 이북5도연합회 총회 개최

북가주 이북5도 연합회(회장 백행기)는 지난 2월16일 오후 1시에 연합회 사무국에서 2019년 총회를 개최했다.

백행기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총회에서 개회사, 애국가 재창, 회장 인사말과 성원보고, 감사보고가 있은 후, 2년 임기를 마친 회장 및 회장단(부회장, 사무총장, 서기) 그리고, 6개 도민회장 겸 이사 선출이 있었다. 이어서 회순 및 안건채택 그리고 2018년 사업실적 보고 및 재정보고 2019년 주요 사업계획, 재정계획보고가 있었다.

백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막혔던 남북의 길이 열리고, 적대적 관계로 있었던 미북 관계가 개선되고, 2월28일 하노이 미북 정상간의 회담에서 미북관계의 파격적인 변화가 있길 기대한다”며 “특히 재미 동포 이산가족들의 가족상봉과 서신교환이 속히 이루어지는 올해가 되어 본 북가주 이북5도연합회가 야심차게 추진하는 이산가족들의 재회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북한방문과 여행길이 열리도록 미국정부와 관련단체들과 더욱 긴밀한 연대를 강화하여 기필코 본 사업을 성사시키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했다.

이외 주요사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하기로 하였다.

아울러 이번 총회에서 차기 임원을 선출하였다. 참석자들의 만장일치로 현 백행기 회장을 유임 차기 2년간 12대 북 가주 이북5도연합회 회장으로 선출하였고, 그리고 새로운 회장단과 임원들은 젊고 패기와 행동으로 그리고 지혜와 경륜, 경험을 고루 갖춘 60대 70대 80대의 임원으로 구성 선출하였다.

새로운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백행기

부회장 겸 강원/경기도민회장: 이광장

사무총장: 박양규

함경북도민 회장: 이성호

함경남도민 회장: 안성호

평안북도민 회장: 길영흡

평안남도민 회장: 김한주

황해도민 회장: 윤경진

서기: 백세라 <사진제공: 북가주 이북5도연합회>

사진: 지난 2월16일 오후 1시 2018년 총회를 개최하고 현 백행기 회장을 연임했다. (중앙 백행기 회장)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