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더욱 강건하고 행복하세요”


어머니날에 다양한 행사 펼쳐 SF & EB 노인회 성황

북가주 지역 노인회에서 어머니날을 맞이하여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되새기는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지난 11일 샌프란시스코 한미노인회(회장 이경희)에선 90세 이상의 어르신들에게 장수상을 전달해 위로했으며 SF 한인회에는 노인회 회원들에게 어머니날의 상징 카네이션을 달아주고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이경희 회장은 “ 어머니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 모두 더욱 강건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한다”고 인사했다. 이스트베이 한미노인봉사회(회장 김옥련)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KAYLP(대표 유니스 리)의 학생과 부모님들이 점심과 선물을 준비해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11일 EB노인회관에서 열린 행사에서 KAYLP 학생들은 어르신들에게 빨간 카네이션 브로치를 달아드리고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며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김옥련 회장은 “KAYLP는 매달 텔레그라프 거리 청소봉사를 해오고 있다”며 “오늘도 우리의 손자 손녀처럼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유니스 리 KAYLP 대표는 어르신들의 행복을 기원하며 “즐거운 하루 되시고 항상 건강하시라”고 덕담을 전했다. 이날 KAYLP 봉사자 학생들이 무대에 나와 치매 예방을 위한 수학 퀴즈와 어버이날 노래를 부르며 어르신들을 위로 했으며 KAYLP 어머니 봉사자들은 준비해온 푸짐한 점심으로 봉사했다.

사진1: 지난 11일 샌프란시스코 한미노인회에서 90세 이상의 어르신들에게 장수상을 전달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뒷줄 왼쪽으로 부터 3번째가 이경희 회장) 사진2: KAYLP학생들이 어머니날을 맞이하여 어르신 한분씩 1대1로 앉아서 치매예방 숫자교육을 하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