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데이브 코테지후보를 가주 상원으로 보내기


50여 동포들 참석해 5천여 불 기부금 전달

지난 5월 18일(토요일) 오후 3시 엘카미노 거리에 위치한 진스베이커리에서 ‘데이브 코테지(Dave Cortese)후보를 가주 상원으로 보내기’ 후원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데이브 코테지 상원의원후보가 참석하고 신민호(정치력신장 의원장), 유니스 이(KAYLP 대표)와 KAYLP 회원들, 북가주 한인 단체장 및 지역주민들이 힘을 모아 진행되었다. 김금희(부동산)씨가 사회와 통역을 맡았다. 신민호 정치력 신장위원장은 인사말에서 "한인사회가 더욱 발전되는 모습을 보이기 위해서는 단합과 화합을 통해서 한인 사회에 우호적인 정치가가 배출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유니스 이(KAYLP)는 "한인사회가 똘똘 뭉쳐서 정치인을 후원하는 것은 너무나 영광이며 정치력 신장 발전을 위해서 참석하신 교민 및 단체장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데이브 코테지 상원의원후보는 "상원에 진출하면 이 지역의 비지니스 환경 및 사회복지와 교육 등에 관심을 가질 것이며 한인사회에서 정치인에게 힘을 실어주고 후원하는 것에 감동을 받았다"면서 "한인사회에 정책으로 다가서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산타클라라 셰리프국 로리 스미스 국장은 "한인사회에서 정치인에게 후원 행사를 하고 함께 하여주는 것에 기쁘고 감사하다" 인사했다. 또한 셰리프국 릭 성 수석부국장은 데이브 코테지 약력을 소개한 후 "더욱 더 발전된 한인사회에 감사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후원행사에 참석한 단체장은 이스트베이한인회 이진희 부회장, SC노인봉사회 이문자 회장, 정순자 부회장 및 이사분들, SV체육회 이상원 회장, 정에스라 변호사, KAYLP 회원들과 교민등 50여명이 참석해 모금한 후원금 $5,290을 데이브 코테지에게 전달하였다 데이브 코테지를 지지하는 SC셰리프국 로리스미스 국장, 릭 성 수석부국장, SC카운티 교육보드회원 애나 송, 프리몬트교육위원 로사 김, SC경찰국 대니얼 윈터부국장등의 내빈도 함께 참석했다.

사진: 지난 5월 18일 열린 데이브 코테지(Dave Cortese)후보 모금 행사후 참석자들이 자속적인 지지를 표시하는 엄지척을 하고 있다. 가주 상원에 출마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