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유, 바이오인프라 스마트 암 검사  공식 파트너십 획득


한국 방문시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 통해 할인 금액 예약 가능

베이지역에서 2011년부터 의료보험이 없는 교민들 및 타인종들에게 무료 검진을 실시해 오고 있는 비영리단체 유데모니아의료봉사회 (이사장 김대용)가 서울대병원 암병동내에서 소량의 혈액만으로 8대암을 검진하는 바이오인프라 (대표 김철우교수)로부터 미국 공식 파트너십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바이오인프라 스마트 암 검사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병리과 교수들이 20년간 임상연구 결과에 빅데이터 통계분석기법이 가미되어 개발하였으며, 20여개의 특허와 함께 한국 보건신기술인증을 획득하였다. 채취한 혈액은 서울대학교병원 삼성암연구소 8층 및 바이오인프라의원(대표 김철우 교수)에서 암과 관련이 있는 19개 지표를 알고리즘 분석하여 리포트를 발송하고 있다.

2014년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는 바이오인프라와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북가주에서는 2014년 12월부터 그리고 로스엔젤레스에서는 미주 중앙일보 주관으로 2015년 12월부터 매달 스마트 암 검사를 실시해 오고 있는데 2000명에 가까운 교민들이 검사를 받았으며 이중에는 암을 조기발견하여 치료중에 있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는 이번에 바이오인프라로부터 미국 공식 파트너십을 획득하였는데 이는 미국 전역에서 유데모니아의료봉사회를 통하여 스마트 암 검진을 받을 수 있으며 한국 방문시 간단한 문진표를 작성하고 검사비를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에 지불하면 한국에서보다 저렴한 가격에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혈액 채취만으로 검사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8대암 검사에는 간암, 폐암, 위암, 대장암, 췌장암, 전립선암(남), 유방암(여), 난소암(여)이 포함되어 있고 8대 신체 질환 검사에는 면역 (관절), 간, 갑상선, 심혈관, 고지혈, 당뇨, 신장, 혈액 이상이 포함되어 있다.

한국에서는 8대암 검사와 8대 신체 질환 검사가 모두 포함된 프리미엄 검사의 경우에는

44만원이지만 유데모니아를 통해서 하는 경우에는 350불에 할 수 있으며 8대암 검사만 포함된 클래식 검사의 경우에는 한국에서는 33만원이지만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를 통하는 경우에는 250불에 검사를 받을 수 있다. 특별히 이번 5월과 6월은 프리미엄 검사도 250불에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예약 문의: 408-641-1004 (천사)

사진: 바이오인프라 스마트 암 검사 카탈로그에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가 미국 공식 파트너십으로 기록된 내용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