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민주평통 2분기 정기 통일의견 수렴


18기 재무보고와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보고

민주평통샌프란시스코협의회(회장 정승덕)은 지난 14일(금) 오후 6시 팔로알토 소재 루시스턴 커뮤니티센터에서 한반도 정책과 관련된 현안에 대하여 지역 자문위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2분기 정책건의와 협의회운영에 관한 주요사항을 논의하고 조직 활성화를 위한 2019년도 제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회의는 자문위원 통일의견 수렴 및 건의와 협의회운영에 관한 논의가 진행되었다.

자문위원 통일의견 수렴 및 건의에 앞서 “신한반도 체재와 남북관계 독자성 강화를 위한 정책방향”에 대한 자료를 경청하고, 토론을 전개한 후 설문지를 작성하여 통일의견을 의장인 대통령에게 자문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18기협의회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리뷰와 재무보고를 하였다. 특히 적은 예산으로 월평균 2회 이상의 행사를 진행해 온 것으로 결과가 나왔다.

특히 이날 공개된 출석표와 회비 납부현황들을 검토하여 세부적인 운영 상태를 점검하였다.

또한 19기 조성에 따른 “자문위원 후보자 추천서류에 대한 안내와 작성에 대하여 보완할 문제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였다.

이번 정기회의는 민주평통이 자문위원 통일의견 수렴을 분기별로 정례화한 것으로 통일의견을 수렴하여 건의하는 것을 체계화하고, 자문위원들의 소임을 활성화하는데 많은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있다.

사진: 정승덕 민주평통샌프란시스코협의회장이 지난 14일 정기회의에서 자문위원 통일의견 수렴 및 건의와 협의회운영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