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F민주평통 통일아카데미 개최


17일, 박준용 총영사 초청 강연회

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협의회 (회장 정승덕)'은 지난 8월 17일 (토) 팔로알토에 있는 루시 스턴 커뮤니티센터에서 2019 샌프란시스코 통일아카데미를 개최했다. 박준용 SF 총영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통일 의지와 통일 공감대 형성에 만전을 기하고 통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한반도 평화와 동포사회’라는 제목으로 특별한 강연을 했다. 이날 박준용 총영사는 주변국들과의 안보문제와 한국 정부가 대처해 나가는 것에 대하여 동포들에게 궁금증을 풀어주고 당면해 있는 문제들을 쉬운 해법으로 풀어 이해도를 높여 참석한 동포들은 많은 참고가 되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평통YC멤버와 학부형들이 대거 참석하여 통일에 대한 관심을 표명하였고, 지역동포들과 단체장들도 참석하여 민주평통 제18기 마지막 통일아카데미를 경청하였다. 또한 18기 임기동안 수고한 임원과 일반인들과 평통YC(청소년)멤버들에게 공로장 수여와 18기 임기 동안 물심양면으로 지원한 박준용 총영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하였다. 지난 8월 12일 새크라멘토 주의회에서 있었던 8.15 광복절 경축, 도산 안창호의 날, 아리랑데이 등에 채택된 결의문을 박준용 총영사에게 전달했다.

사진: 17일 팔로알토에서 개최된 SF평통 통일아카데미에서 참석자 전원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