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내 가짜 평화통일과 사회주의 선전 배격”


제15회글로벌국제선교대회, 50여 개국 교회 참가

제 15회 글로벌 국제선교대회 (대회장: 정윤명목사 :월넛크릭 GIM교회 담임 )가 지난 9월14일(토 ) , 과 9월 15일 (주일저녁) 양일간 산호세의 Foxworthy Baptist Church ( 담임목사: Don Fugate) 에서 실리콘벨리 지역 교회들이 연합하여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 주제는 ‘그의 영광을 만민 가운데 선포 할 지어다’(시편 96 :3 ) 그리고 부제로는 '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요 8 : 32) 의 주제에 맞추어 국제대회를 가졌다.

금년도 선교대회에는 산호세 중심의 한국교회를 비롯 미국(흑, 백인), 주류교회, 중국, 큐바, 타이완, 러시아,루마니아, 라틴 아메리카, 항가리, 일본, 인도네시아, 태평양 아일랜드( 사모아, 퉁가, 피지, 괌, 하와이 ), 몽골, 에티오피아, 라오스, 타일랜드, 캄보디아, 인도, 파키스탄, 이스라엘, 네팔, 오스트리아, 큐바, 베트남, 필리핀, 아메리칸 인디안교회, 에티오피아, 미얀마, 이스라엘(Jewish Messianic), 아랍교회(사우디, 쿠웨이트, 예멘, 요르단, 팔레스타인, 시리아, 터어키, 레바논, 카타르, 아랍에미리트) 등 50여 민족 교회가 모여 미국과 열방의 회복을 위한 선교대회를 가졌다. GIM( Global International Missions ) 주최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베이지역 목회자와 교회지도자 들의 한국과,열방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합심 통성 기도도 가졌다.

또 미국과 한국을 비롯한 20개 민족의 지역, 선교 보고도 있었다. 있다.

그리고 9월 14일 토요일의 주강사로는, Rick Durst 박사(Gateway Seminary)와 , Bob Spurlock ( 파키스탄 선교사), 9월 15일 주일저녁 의 주강사로는 Don Fugate ( Foxworthy Baptist church ) , Nancy Ortberg ( Transforming Bay With Christ : Menlo Park Presbyterian church) 대표의 발표가 있었다. 패널에서는 정 윤 명 목사 :( GIM: 글로벌 국제교회,선교연합 대표 ) 의 사회로 7명의 패널위원들이 참석하여, -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의 성경 말씀으로, 미국 내 목회자, 교수, 선교사, 전도자 등의 패널 발표와 함께 청중의 질의에 응답하는 순서도 가졌다.

패널은 진리의 의미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자유로워진다는 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토론했다. 진정한 자유는 어떤 상황에서도 주님을 영화롭게 하며 순종 할 수 있는 자유로 제시되었다. 그리스도의 자유라는 개념은 정부의 박해 때문에 공개적으로 예수를 숭배 할 자유가 없는 나라에 사는 사람들을 둘러싼 불의를 다루는 교회의 반응 과 그와 관련된 역할들이 논의되었다. 중국 (홍콩)과 남 . 북한의 상황이 논의의 초점이 되었다. 이 패널은 "신자들이 기독교인들을 탄압하는 가혹한 상황에서 자유롭게 신앙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정부의 변화를 실현하기 위해 기도가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특히 기독교 신자들에 대한 불의가 멈추기를기도해야한다고 토의 되었으며,"복음을 침묵 시키려는 자들의 계획이 실패하도록기도해야한다. 박해 받고 있는 지역의 크리스챤 신자들이 자신의 상황에 관계없이 담대하게 복음을 전하도록기도해야한다고 전하면서, 불신자, 특히 정부 직책에 있는 사람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보여주고 나타내는기도도 권장되었다. 미국 교회는 불의에 대해 분명한 입장을 취하고 그러한 문제들에 관해 성경의 진리를 전할 것을 촉구 받았다고 토의 되었다.

미국의 기독교인들은 한국 뿐만 아니라 북한에 있는 교회들의 지속적인 자유와 생존을 위해 기도하고 싶다. 최근 한국의 정부가 통제하는 언론을 통해 조작된 된 가짜 평화 통일과 사회주의 선전이 한국 국민을 속이는 데 성공하지 않기를 기도해야 한다면서, 사회주의는 가장 확실하게 한국의 신자와 교회의 박해를 가져올 것이다. 우리는 한국 교회에서 부흥을 기원합니다. 약 135 년 전에 미국 교회와 선교사들이 한국에 복음을 전하고 교회를 시작한 것을 감안할 때, 미국 교회들이 다시 한 번 한국 교회를 위한 기도와 지원을 제공하기를기도해야한다. 한국의 복음적인 교회와의 함께 만나서 그들을 위해 기도하고 그들을 위해 기도해 야 한다 . 사회주의 체제를 세우려는 자들이 대한민국국민들을 속이지 못하도록 기도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어떤 일이 있어도 하나님의 말씀의 절대 진리를 지지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미국교회가 선교한 대한민국이 공산과 사회주의의 선전에 속지 말고 ,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자유롭게 전하며, 미국 다음으로, 세계의 2번째로 선교하는 선교 강국이 되도록 미국교회가 기도하고 성원하자는데 이날 패널에서 의견을 같이했다.

이날 50 여 민족 교회들이 참가한 가운데 TBC( Transforming to Bay With CHRIST )대표이며 미국대형장로교회 Manlo Park Presbyterian Church 담임목사 사모인 Nancy Ortberg는 미국과 샌프란시스코의 Gospel과 평안을 위해 미국내 크리스챤들이 60초간 매일 기도 할것을 요청했다. <제공: GIM>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