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클라라 카운티 슈퍼바이저 출사표


10월 26일 칸센 추 ‘후원 행사’ 개최

KAYLP (한미청소년 리더십프로그램 CEO 유니스 이) 회원과 이민수 대표는 산타클라라 카운티 슈퍼바이저에 출마하는 칸센 추 후보를 후원하고자 오는 10월 26일 토요일 오후 2시 엘카미노에 있는 진스베이커리(Jin’s Bakery)에서 후원 행사를 마련한다.

현재는 주 하원의원으로 재임하고 있는 칸센 추 의원이지만 지난 6년여 동안 주의회에서 만든 좋은 정책을 이행할 때가 왔다며 카운티에서 주의회의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2020년 산타클라라 카운티 슈퍼바이저에 출사표를 던졌다.

칸센 추 후보는 2002년부터 베리야사 유니언 학교 보드에서 산호세 시의원에 선출된 최초 대만계 미국인이 됐고 교육위원회 구성원으로 강력한 커리큘럼과 더 나은 교육자료 및 학부모들의 교육 참여도를 향상시켰다.

또한, 산호세의 Santa Clara Valley Metro YMCA, 베트남 자원봉사 재단, Shin Shin Education Foundation 및 캘리포니아주 판사 자문위원회에서 활동하며, 또한 산타클라라 카운티 정신 건강 위원회,

직업 훈련 파트너십 회원과 민간 산업 협의회, Berryessa의 이웃 책임위원회, KNTV 채널11 커뮤니티위원회, 아시아 법률 연합 및 기타 여러 자문위원회 및 위원회에서 활동했으며비전 뉴 아메리카 이사회에서도 봉사하며 시민과 정부에 대한 청소년의 참여를 증진시키기위해 노력하는 후보이다. 이미 한인사회에서도 익숙한 얼굴로 칸센 추 후보가 미래 한인사회를 위한 일꾼으로 봉사를 다짐하고 나섰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