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대회 챔피언에 홍기훈 골퍼


제2회 이스트베이 한인회 골프대회 성황

한인회 발전 기원

이스트베이 한인회(회장 정흠) 주최 제2회 이스트베이 한인회 골프대회 축제가 지난 9월 28일 샌리앤드로 소재 모나크 베이 골프장에서 (대회장 정흠, 준비위원장 기창서, 준비위원 정진영, 필립 원, 김경환, 권덕근, 남기석, 백성대, 안기수, 마샬: 이혜영 프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88여 명의 골퍼가 참석해 한인회 발전을 기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나누었고, 한인회 임원들이 봉사자로 나서 원활한 경기 진행을 도왔다. 특별히 LPGA 그레이스 나 선수가 골프대회 진행을 도와 눈길을 끌었다.

경기 후 샌리앤드로 한대감 식당에서 열린 시상식은 클라라 김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저녁식사 후 대회장을 맡은 정흠 회장은 인사말에서 “골프대회 참석하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과 이스트베이 한인회에 관심을 두고 내년 제3회 대회에도 꼭 참석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이어 알라메다 시에 사는 현역 LPGA 그레이스 나 선수는 인사말에서 “지난 1년간 부상으로 인해 LPGA에 뛸 수 없었지만 빨리 회복하고 분발하여 LPGA 북가주 지역 한인분들께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골프대회 시상식과 경품대회를 진행 하면서 푸짐한 래플상품과 재치있는 사회로 모든 참가자가 함께 즐겁게 지냈다. 이날 특별 찬조로 양 밴드와 가수가 출연하여 흥을 돋우며 여흥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골프대회는 캘러웨이 채점 방식으로 집계되었으며 수상자는 챔피언 홍기훈, 메달리스트 남자 필립 원, 메달리스트 여자 김경아, 1등 이인식, 2등 정성구, 3등 이길승, 근접 장동일, 김기순, 장타 남자 김승규, 여자 마리아 등이 수상하였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