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최첨단 과학적인 농업기술 교류 등 논의


이문 회장, 제주도 서귀포시 양윤경 시장 예방

지난 10월 7일 아침 몬트레이 한인회 이문 회장이 비행기로 서귀포에 도착했다. 이문 회장은 “서귀포시에서 나와 반갑게 맞아주었는데 이번엔 많은 숙제를 안고 방문했다”고 밝혔다. 서귀포 중문 식당에서 점심을 준비해놓고 이문 회장을 맞이한 김태엽 부시장, 자치행정국장 김영진, 김휘찬 총무과장, 자치행정과장 김창식, 서귀포자치 행정과 양지영 주무관과 함께 면담했다. 이어서 시장실로 이동해 양윤경 시장과 주요 의제로 자매도시 간 교류 문제, 서귀포시 공무원을 살리나스시에 파견해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최첨단 과학적인 농업기술 교류 등는 여러가지 현안에 관해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해마다 세계 청소년 고등학교 포럼을 제주도 주최로 열리는데 살리나스시에서도 동참하기로 했다. 끝으로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운영해 서로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이문 회장은 서귀포시를 방문해 좋은 성과를 남기고 죠 건터 살리나스 시장이 양윤경 서귀포시장을 초대하는 초대장을 전달했다. 양윤경 시장은 즉석에서 적당한 시기에 살리나스시를 방문하기로 약속했다.

사진: 이문 회장(중앙)이 제주도 양윤경 서귀포시장과 상호 교류 관련 관심사를 나누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