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글로벌 어린이 재단 한국 내 활동


10월 14일 어린이 복지센터 방문

글로벌 어린이 재단(총회장:염귀옥)은 지난 10월 12~15일, 20여년전 IMF로 어린이들을 돕게 된 한국, 서울에서 다음과 같이 행사를 진행하였다.

지난 10월12일 더블유인사이츠의 김미경대표의 “꿈으로 성장하고 운명으로 단단해져라”의 강의와 매칭코리아 조서환회장의 “행복한 인생을 위해 스스로 동기를 유발하라”라는 주제로 GCF회원들의 활동에 보다 더 활기를 주기 위한 강의가 있었다.

10월13일에는 한국웃음연구소 이요셉소장의 “얼굴을 펴면 인생이 핀다”라는 강의와 계명대학교 김상수교수의 “귀자극 운동법과 경혈”이라는 주제로 건강에 대한 강의로 일상의 삶에서 어떻게 하면 웃으며 건강한 몸으로 봉사활동을 할 수 있으며 인생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강의를 들었다. 10월14일에는 동명아동복지센터, 명진들꽃사랑마을과 영락애니아의 집을 방문하여 각 기관 설명과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어린이들을 위하여 사용 되어지도록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마지막으로 10월15일에는 가까운 포천을 여행하며 회원들과의 화합과 하와이 지부 평생회원이신 김수미님의 “친정엄마” 뮤지컬을 서울행사 참가한 회원들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더욱더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제공: 글로벌 어린이 재단 본부 사무국>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