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커지고 있는 위험, 마리화나와 베이프 간접흡연은 해롭습니다


예전에는 불쾌하고 지독한 담배 냄새를 바로 알아챌 수 있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어떻게든, 이웃의 담배 연기는 집 안을 떠다닙니다. 하지만 이웃이 베이프나 마리화나를 흡연한다면 상황이 어떨까요? 바로 옆집에서 전해지는 위험한 화학물질은 감지가 힘들거나, 다른 냄새로 오해할 수 있습니다. 알아채지 못하는 동안, 여러분과 가족의 건강은 위험에 빠집니다.

실제로, 간접흡연은 몰래 다가옵니다. 문이나 창문을 열고 아파트 안으로 들어오지 않습니다. 이웃의 담배 연기는 바닥, 벽, 파이프, 환기구 심지어 전기 콘센트 같은 작은 틈새로 들어옵니다.

담배 간접흡연으로 인하여 이미 매년 41,000명의 성인 비흡연자와 400명의 순수한 아이들이 사망합니다. 이제 베이프 간접흡연까지 더해져 매일 노출되는 독성 미세입자의 양을 증가시킵니다. 이것의 실체는 무해한 물수증기가 아니라, 니코틴 미세입자로 가득 찬 독성 에어로졸이기 때문입니다. 설상가상으로, 마리화나 간접흡연은 담배 연기와 마찬가지로 많은 발암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새로운 형태의 간접흡연으로인하여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심지어 집 주변에서도, 마음 놓고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찾기 힘듭니다.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집 주변에 경보 시스템과 아기 모니터를 설치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가장 위험한 물질 중 하나는 바로 옆집에서 전달될 수 있습니다.

출처가 무엇이든, 이웃의 간접흡연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가족은 위험에 처해있습니다. 실제로, 아파트 단지가 완벽한 금연이 아니라면, 여러분과 가족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간접흡연의 위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econdhandDangers.org/Korean에서 확인하십시오.

유독성 공기: 베이프와 마리화나 간접흡연 증가

“흡연과 비 흡연” 공간을 선택하는 것은 벌써 오래전 일이 되었지만, 간접흡연의 위협은 아직 현실로 남아있습니다. 출근길, 공원, 해변 혹은 보행자 길, 집 주변 어느 곳이든 둘러보십시오. 최근에는 멀리 찾아가지 않아도, 간접흡연을 쉽게 마주칠 수 있습니다. 사실 어디에나 존재하며, 우연이 아닙니다. 간접흡연 노출이 급증하는이유가 있습니다.

  • 지난 2년간 마리화나 간접흡연 노출이 86% 증가했습니다.

  • 지난 2년간 베이프 간접흡연 노출이 67% 증가했습니다.

잠시 쉬어 이 숫자를 생각해봅니다. 그 뒤엔 지독한 연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혼란의 원인인 담배가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맞습니다. 심지어 같은 기간 담배 간접흡연 노출도 6% 증가했습니다. 이 세 가지 원인만으로도, 무시하기 힘든 큰 문제에 직면해 있으며, 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아마 궁금하실 겁니다. 정말 모두 해로울까요? 불행하게도, 모두 해롭습니다. 베이프와

마리화나 간접흡연조차 독성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모든 종류의 간접흡연은 해롭습니다. 출처가 무엇이든, 냄새가 어떻든, 안전한 간접흡연은 없습니다. 시가릴로와 후카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간접흡연의 위협이 증가하고 있더라도, 대처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SecondhandDangers.org/Korean 에서 무료 안내서를 다운로드하시고, 모든 종류의 독성 간접흡연으로부터가족을 보호할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