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3대가 모여 성탄절의 기쁨과 즐거움 나누어"


KAYLP, EB노인회 방문 해 식사와 케익 대접 김옥련 회장 88세 생일 축하

지난 12월 7일 토요일 오전 청소년 리더쉽 프로그램 (KAYLP 총괄디렉터 조 진숙) 학생회원과 학부모들은 오클랜드 소재 이스트베이 노인회에 어르신들을 모시고 2019년 연말 송년 잔치 행사를 가졌다. 행사 시작하기 전에 KAYLP 학생과 학부모들 모두 앞으로 나와 어르신들께 인사를 올리고 시작을 알렸다.

12월 16일에 88세가 되시는 EB노인회 김옥련 회장님의 생신 축하를 기념하기 위해 축하 노래와 함께 케익의 촛불을 끄고 생신선물도 전달 하는 훈훈한 행사도 가졌다.

KAYLP 학생들은 어르신들의 치매 예방을 위한 체조와 싱글벙글, 기찻길 옆, 고향의 봄, 3곡을 다 함께 열창하고 한자성어, 넌센스 퀴즈등을 맞추며 어르신들께 웃음을 선사하고 사탕 선물 증정과 마지막 단체 사진으로 프로그램을 마쳤다.

이어 학부모들의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한식, 떡, 다과, 케익 등 준비하여 학생들이 직접 어르신들께 점심 대접을 했다.

김옥련 회장(EB 노인회)은 "1대 EB 노인회 어르신분들, 2대 KAYLP 학부모들 그리고 3대 KAYLP 학생들 이렇게 3대가 여기서 행복한 시간을 함께 갖을수 있다는것에 감사하며 행복 하신다"고 하셨다.

또 식사를 마치신 어르신들께서는 맛있게 잘 드셨다고 칭찬도 아낌없이 해 주셨다.

행사 마지막으로, 학생들과 학부모들 모두 나와 작별 인사를 드리며 행사를 마쳤다.

어르신들께서 헤어지기 싫다고 하시며 아쉬워 하셨고 우리 모두도 아쉬웠지만 다음 봉사 때 꼭 다시 뵐것을 약속 드렸다.

KAYLP 학생들 모두 열심히 각자 맡은 활동을 준비 하며 어르신들의 사랑과 이해와 격려 속에 송년 잔치를 마칠수 있어서 뿌듯하였다.

<기사제공: Gunn High School 10학년 김예찬 학생 기자>

사진: 전체 사진(앞줄 중앙이 김옥련 회장, 오른쪽 끝이 유니스 리 KAYLP CEO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