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노인 아파트 한인에게 김치 선물 행사


하늘선교봉사회에서 지난 12년째 주최 박준영 총영사 가족 봉사

성탄절을 하루 앞둔 지난 24일 한인 노인들이 거주하고 있는 노인 아파트를 찾아가 직접 담근 전통 김치를 선물한 행사가 있었다.

올해로 12년째 이 행사를 펼친 하늘선교봉사회(회장 박용란)는 직접 농장을 찾아가 유기농 배추와 무우(배추 2,500파운드,무우2,000파운드) 고춧가루 등을 구매하여 봉사회원들이 전통 김장김치를 담가 300가구 한인 노인들에게 나누어 준 것이다.

이날 행사에 샌프란시스코 박준용 총영사와 가족이 깜짝 방문하여 함께 김치를 나누어주는 봉사를 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박 총영사는 “오랜 해외 근무로 인하여 부모님께 제대로 효도 하지 못하고 있는 아쉬움이 많아 가족들과 참여하게 되었다” 면서 보람된 하루였다고 말했다.

사이프레스 노인 아파트의 김복전 할머니는 “해마다 성탄절이 되면 사랑의 김치를 기다리게 되었다”면서 하늘선교봉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 김치 봉사에는 신보균 법률그룹(대표 신보균 변호사), 양은숙 무용단(단장 양은숙), 서울메디칼의우더맨보험(에이전트 배매희)에서 협찬했다.

*하늘선교봉사회는 산호세지역을 중심으로 양로 병원 봉사와 노인 아파트 김치 나눔 봉사 등을 20년간 해오고 있는 봉사단체로 알려져 있다.

사진: 한인 노인들에게 김치를 나누어주고 있다. (가운데 박준용 총영사)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