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어르신들 새해 더욱 건강하세요”


블루하우스, 노인회원 초청 음식 대접

새크라멘토 블루하우스에서는 정도(1월 1일) 지역 노인회원, 재향군인회원 100여 명을 초청하여 푸짐하게 떡국과 갈비를 대접하고 있다. 조현포 대표는 인사말을 통하여 “지역 어르신을 내 부모처럼 단 하루라도 모시는 것이 저의 당연한 의무”라고 말하면서 “'와주셔서 고맙다'는 말과 함께 내년에도 꼭 모시겠다”는 뜻도 전했다.

이날 참석한 김순애 여사는 정초가 되면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보다 조 회장 집에서 떡국을 먹는 즐거운 마음이 앞선다고 어린 소녀처럼 활짝 웃으며 좋아했다.

이날 조 대표는 별도로 어르신을 돕는 일이나 독거노인, 불우한 분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돕겠다는 뜻을 전하며, 도울 방법을 알려 달라고 부탁했다.

블루 하우스가 오늘날과 같이 급성장 할 수 있는 비결은 효도하는 정성과 동포들을 돕겠다는 좋은 기운이 상통한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고 참석자들은 말한다. 현재 2호점도 성업 중에 있다.

조 대표는 새크라멘토 제24, 25대 한인회장을 역임하는 동안 지역 사회를 위하여 많은 공헌을 했다는 것을 지역 한인들은 너무나 잘 알고 있다. 특히 조 회장은 문화 행사와 지역 활동에 주구보다 헌신했다는 것은 한인사회 귀감으로 남을 것이라고 지역 한인들은 다 극찬한다.

▲블루하우스 1030 Howe Ave. Sacramento, CA, 95825 예약 전화: 916-416-7403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