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하루 하루 최선을 다한 결과 겸손히 받아 들인다”


경자년 새해 인터뷰: Merchant Service 대표 정성수

빠르게 급변화하는 크래딧 카드 비즈니스에 매혹 4년 투자한 POS 사업이 꽃피길 수익만큼 동포사회에 기부할 터

2009년에 시작한 우리 회사가 이 지역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고객님에게 감사드리며, 각 사업장과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 하기를 기원 합니다. AA Merchant Service 정성수 대표는 경자년 시해를 맞이하여 자신의 사업과 개인적인 포부를 피력했다.

문) 2020년 새해의 포부(개인과 사업체)는 -2020년은 다시 한번 맞이하는 경자년으로 저에게 다른 의미가 있는 한해가 될 것 같습니다. 이민으로는 늦은46세에, E2비자로 이곳에 와서 가게에서 사용했던 크레딧카드에 관심을 갖고 공부했습니다. 시대의 변화에 따라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변화하는 새로운 크래딧 카드 비즈니스 환경이 저에게는 늘 도전하는 자세로 꿈을 꾸게 하고사랑하는 사업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체력 관리를 하기 위하여 년4회 마라톤 풀코스를 완주 해왔는데 60세 기념 100KM 울트라 마라톤 도전에 성공 하기를 바라며 , 지난 7년간 몸 담아왔던 해송 축구회가 더욱 더 성장 하기를 바랍니다.

문) 지난해 사업체의 결실 또는 특별한 일은 -AA Merchant Service는 크래딧 카드 업계에서 가격과 서비스에서 최고를 유지하며 , 지난 4년간 중점적으로 투자한 POS 사업이꽃을 활짝 피우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자체 개발중인 POS Program이 완성되어 고객님들께서 편안하고 안전하고 즐겁게 사용 할 수있는 경자년을 기대 해 봅니다. 문) 경자년 새해 동포틀과 소통하고 싶은 이야기는 -저는 동포 사회에 늘 감사 하며 살아가는 이유는 회사 고객님의 75%가 한인 사업장 이십니다. 40여 년전 힘들게 시작하신 선배님들 이민 생활의 덕분으로 저는 이 사업을 쉽게 접근 하였습니다. 이에 조금 보답 하기 위해 한인 사회에 기부를 꾸준히 해왔고 , IRS에서 허용하는 이익의 최대 범위에서 지속적으로 해 갈 것 입니다.

문) 동포사회에 대한 바램이 있다면 -저는 각 한인 단체가 잘 하고 있지만 “봉사하러 왔으면 봉사만 하시죠! “라는 말씀을 많이 합니다. 각 단체마다 태동한 목적에 충실하고, 개인이 봉사라는 목적에 충실하면 한인 사회는 더 좋아 질 것이라 믿습니다. 올해는 선거가 있는 해 이고 , 이번 선거에 가주 하원의원 후보 애나 송이 유력 당선 후보로 뛰고 있습니다. 한인 정치인이 많이 나와야 한인 커뮤니티에 예산이 많이 배정 될 수 있는데 그런 기틀을 만들기 위해 애나 송 후보가 꼭 당선 될 수 있도록 한인 공동체가 도와 주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질)좋아하는 글이나 문구는 -제가 살아 가면서 제 생활에 근간이 되고 있는 명언은 “ 내일 지구의 종말이 오더라도 한그루의 사과 나무를 심겠다”는 스피노자의 명언을 가슴에 새기며 하루 하루를 최선을 다하고 “주여!!! , 뜻한데로 임하소서 “ 라고 그 결과를 겸손히 받아드리며 살고 싶습니다.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진: 1개월전인 12월08일2019년에 Sacramento 국제 마라톤에서 풀코스 3시간51분 59초로 완주할때 모습.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