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KAYLP 애프터 스쿨 운영 잠정적 중단


추후 다른 장소 결정되면 애프터 스쿨 재개

한미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KAYLP 교육위원장 박성희)은 지난 2018년 9월에 시작한 애프터스쿨 운영을 한동안 중단되었다가 지난해 9월 학습에 도움이 필요한 초등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KAYLP 회원학생과 고등학생 봉사자 7명이 모여 매주 금요일 4시부터 6시까지 진행했다.

겨울방학을 맞아 잠시 휴강하고 새로 1월 17일 애프터스쿨을 시작하기로 결정이 되어 있었는데 실리콘밸리 한인회로부터 지난 1월 4일 지금까지 사용하여 온 교실 206호를 비워야 한다는 통보를 받았다.

일방적인 통보가 이해가 되지 않아 1월 7일 한인회를 방문하여 관계자를 만났다.

관계자는 학부모들에게 빈 방이 마련되면 연락을 주겠다는 말을 했다고 전했다.

KAYLP 교육부에서는 당분간 진행할 수 없으므로 학부모 교민들께 불편하게 해 송구할 따름이며, 한인회관을 사용하지 않을 것을 잠정적으로 결정하였다

추후 다른 장소가 결정되면 교육부에서 애프터스쿨, SAT 반을 다시 새롭게 운영할 예정이다

학부모님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진행해 오던 금요일 애프터스쿨 프로그램과 SAT반에 참석해온 학부모님과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한다.

애프터스쿨반과 SAT 반 회원 172명께 별도의 사과 이메일을 발송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KAYLP>

사진: 애프터 스쿨 프로그램 진행 모습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