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지대 한인들 중심으로 배달했습니다”


이스트베이 한인회, 마스크와 장갑 등 전달

이스트베이 한인회 (회장: 정흠)은 지난 17일 김진덕 정경식 재단 (대표:김한일, 이사장: 김순란) 으로부터 지원받은 마스크 1,200장과 장갑 100박스를 이스트 베이지역 한인들을 중심으로 전달했다.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마스크 구입이 힘든 상황에서 사각지대의 노인들과 취약층을 위주로 나누어 주었다.

송이웅 사무총장 부부가 이스트베이 각 지역에 나눠줄 마스크와 고무장갑을 비닐백에 넣어 준비하였고 회장단과 이사들이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배포 지역은 한인 다수가 거주하는 오클랜드 18가, 마켓 스트릿, 엘리스 아파트, 헤이워드 3곳 노인 아파트, Union City 정부 아파트 등이었다. 또한, 샌프란시스코 한인박물관(관장: 정은경), 월넛크릭한국학교 (교장: 김영미), 글로벌어린이재단 (직전 회장: 조종애), 콩코드한국마켓 (대표: 이광호)를 통하여 학생 및 주민들에게 마스크와 장갑을 전달했다.

마스크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마스크가 없으면 바깥 출입을 하지 못하는 어려운 시기에 귀중한 마스크를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고맙다”는 인사말을 하였다. 다음 달에 마스크가 추가로 확보되면 이번에 수령하지 못한 이스트베이 지역 한인 단체와 필요로 하는 한인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한다. 문 의: (925) 787-0552 (이진희 부회장) 사진: 이진희 부회장(오른쪽)이 마켓에 온 고객에게 마스크와 장갑을 전달하고 있다.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