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새크라멘토 재향군인회 마스크 무료 배포


스마일 주차장 앞 1백여 노인들 참석 해

새크라멘토 재향군인회(회장 박상운)에서는 지난 5월 30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스마일 식품점 앞 주차장에서 지역 노인분들에게 마스크 900장을 나누어 주었다. 이날 행사 시작에는 마스크를 1인당 10장씩 나누어 주었는데 예상외로 많은 노인이 와서 나중에는 5장씩 드렸다. 이날 마스크 배포를 돕기 위해 재향군인회 20여 회원이 참가되었다. 특히 마스크를 후원해준 데보라 홍(백년친구 보험회사 매니저)씨가 참석해 봉사했다. 재향군인회가 이런 봉사활동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김진덕정경식재단(대표 김한일, 이사장 김순란)과 헬런권 장의사(마운틴 버넌 장례회사), 백년친구보험 그리고 재향군인회원들의 모금으로 많은 마스크가 준비돼 가능했다. 이날 마스크를 나누어 주는 행사장에 조헌종(새크라멘토 한국학교 부이사장)씨가 재향군인회를 위하여 2백 불을 기부했다.

그 밖에 지역 교민들이 봉사자를 위하여 음료수를 제공했다. 박상운 회장은 “이번 행사를 지원해준 김한일 대표와 헬렌권, 데보라 홍, 조현종 씨에게 특별히 감사한다”며 “앞으로 재향군인회는 지역 한인단체들과 협력해 사회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사진: 새크라멘토 재향군인회원(앞줄 중앙이 박상운 회장)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