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RP 는 “2020년 선거를 앞두고 50세 이상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의 관심사와 태도를 주목한다”

AARP 및 AAPI 데이터 설문 조사 결과, 의료 서비스와 경제가 주요 문제로 나타나. 



(WASHINGTON) AARP는 50세 이상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들을 대상으로 주요 우선순위와 관심사를 조사한 최근 전국 설문 조사의 새로운 결과 내용을 10월 21일 발표했다. 

AARP, APIAVote 및 Asian Americans Advancing Justice (AAJC)를 대표하여, AAPI Data에서 실시한 2020년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 설문 조사(2020 Asian American Voter Survey - AAVS) 결과에 따르면, 이번 선거를 앞두고, 50세 이상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의 93%가 의료 서비스를 가장 중요한 문제로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의 89%는 일자리와 경제를 “매우” 또는 “상당히” 중요하다고 답하여, 건강 관리 다음으로 중요한 문제로 꼽았다.  AARP를 대표하여 Harris 여론조사소에서 실시한 COVID-19 기간 아시아계 미국인 고령 유권자 대상 전국 설문 조사(National Survey of Older Voters During COVID-19: Asian Americans)에 따르면, 2020년에는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 중 86%가 투표할 “매우 높은” 가능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AAVS의 결과는 대부분 50세 이상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들은 정당 소속(61%) 또는 지역사회 단체(74%)에 관여하지 않거나, 접근하지 않는다고 한다. 

AARP 의 AAPI 청중 전략을 위한 Multicultural Leadership 부문 Daphne Kwok 부사장은 “아시아계 미국인과 태평양 섬 주민을 포함한 50세 이상의 성인 투표율은 선거 시즌마다 다른 연령대를 계속 앞서고 있다”라고 언급하며, “이들은 2020년 선거의 중요한 유권자층이 될 것이며, 후보자들은 선거 캠페인 마무리 단계에서 그들과 그들 가족에게 중요한 문제를 다룰 필요가 있다”라고 말했다. 

AAVS 결과는 또한, 50세 이상의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들이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한 실직 및 취업(72%),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태(48%) 등을 가장 자주 우려하고 있으며, 증오 범죄, 괴롭힘, 차별(45%)을 경험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설문 조사로 밝혀진 추가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50 세 이상의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 중 직접 투표소에서 투표(51%)하려는 유권자는, 우편 투표 또는 부재자 투표(46%)를 할 계획인 유권자보다 약간 더 많다. (AAVS)  •46%의 유권자는 2020년 선거 개입에 대해, 40% 유권자는 투표소에서 건강 문제와 안전에 대해 우려한다고 답했다. (AAVS)  • 50 세 이상 아시아계 미국인 유권자들이 개인이나 지역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로 "심각하게" 또는 "매우" 중요하다고 언급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코로나바이러스 해결(83%), 사회 보장제도의 미래 안정성 확보(83%) 및 메디케어(78%), 의료 서비스 비용(78%)과 처방 약 비용(77%) 절감 그리고 충분한 퇴직 자금 확보(76%) 등이다. (Harris 여론조사소)  • 대부분의 설문 조사 참가자(76%)는 미디어 뉴스 매체 및 토크쇼를 통해 투표 결정을 위한 안내 정보를 받는다고 했으며, 후보 토론 및 타운홀 미팅(50%)이 그 뒤를 이었다. (Harris 여론조사소)  지난 8월, AARP 는 50세 이상의 미국인들에게 올해 선거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정에서 또는 직접 안전하게 투표할 수 있도록 돕는 포괄적인 유권자 참여 캠페인 “50세 이상 유권자를 보호합시다:Protect Voters 50+”를 시작했다.  추가로, AARP 는 대표적인 비영리단체로 모든 선거 기간마다 AAPI 커뮤니티를 동원하여, 문제와 선거 기한에 대한 교육을 받은 유권 단체의 표가 확실히 집계되도록 보장하는 APIAVote 와 협력하였다. Harris 여론조사소와 AAVS 설문 조사 전체 결과를 확인하기 바란다.  추가적인 지역사회와 유권자 자료는aarp.org/AAPI와 Election 2020에서 확인하기 바란다.  # # # AARP 에 대하여 AARP는 50세 이상의 사람들이 자신의 연령에 맞는 생활 방식을 선택하도록 지원하는 미국 최대의 비영리, 비당파적 단체이다.  전국적으로 거의 3천 8백만 회원을 보유한 AARP는 각 지역사회의 가족에게 가장 중요한 건강 보장, 재정 안정 및 개인 성취도 같은 문제를 지지한다.  또한, AARP는 미국 최대의 간행물 AARP The Magazine과 AARP Bulletin을 발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aarp.org에서 확인하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AARP 및 @AARPadvocates를 팔로우하면 된다. AAPI Data에 대하여 AAPI Data는 아시아계 미국인 및 태평양 섬 주민에 대한 인구 데이터 및 정책 연구에 관해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출판사로서, 전국 및 지역 매체의 수백 건 뉴스에 언급되고 있다.  그 명성은 정확하고 설득력 있으며, 시기적절한 데이터와 연구를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aapidata.xn--com-k94n91q/확인하면 된다. APIAVote 에 대하여 APIAVote는 아시아계 미국인 태평양 섬 주민들을 선거 및 시민 참여에 동원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하는 전국적인 초당파적 단체이다.  APIAVote는 포괄적이고, 공정하며, 협력을 통해, 아시아계 미국인과 태평양 섬 주민 공동체가 스스로 결정하고, 권한을 부여하고, 참여하는 세상을 구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http://www.apiavote.org를 참조하십시오. Asian Americans Advancing Justice (AAJC)에 대하여 Asian Americans Advancing Justice (AAJC)는 아시아계 미국인의 시민권과 인권을 향상하고 모두를 위한 공정하고 공평한 사회를 구축, 증진하는 사명이 있다.  *advancingjustice-aajc.org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pr@tdwandco.com, 929-810-5880, @AARPAAPI  <제공: AARP>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