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RKET 서니베일 지점 새롭게 단장

<서니베일 K-마켓 리뉴얼(Renewal) 오프닝>


4일 오픈, 식품 중심의 고객 친화형 매장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 환경 제공

THE K-MARKET(케이 마켓) 베이커리부 직원(왼쪽으로부터 두번째 뉴튼 신 쉐프)

THE K-MARKET(케이 마켓)이 식품 중심의 차별화 된 고객의 경험을 존중하는 매장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과 동부 애틀랜타에서 대형마트를 운영 중인 메가마트는 엘카미노 서니베일 (E El Camino Real, Sunnyvale)에 위치한 THE K-MARKET을 식품 중심의 고객 친화형 매장으로 리뉴얼(Renewal)을 통해 6월 4일(금) 새 단장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THE K-MARKET은 2개월간 리뉴얼을 통해 메가마트가 지난 10여 동안 애틀랜타점을 운영하며 미국 시장에 최적화된 유통 노하우와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른 한인 마트에서 경험할 없는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고객 친화형 쇼핑 환경도 제공한다.


식품의 맛과 품질 차별화 한 아시아 델리


자체 베이커리 운영

우선 THE K-MARKET은 스시, 회, 김밥, 롤 가장 인기 있는 아시아 델리 식품의 맛과 품질 차별화를 위해 한국에서 직접 관련 식품 전문가를 파견해 상품 업그레이드를 진행했으며, 새로운 즉석식품 메뉴로 당일 매장에서 직접 제조한 만두류와 30년 경력의 베이커리 전문가가 매일 아침 직접 구운 신선한 빵과 다양한 케이크류도 만나볼 있다. 또한 한국 시장에서 인기 있는 신상품 직접구매를 통한 유통단계 간소화로 빨리 선보이며 상품의 원료와 제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해 가성비 높은 상품만을 제공하고 있는 메가마트 자사 브랜드(PB)‘신선도원’ 상품 60여 종도 새롭게 선보여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이와 함께 THE K-MARKET은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한 위생적인 매장 구현과 함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한눈에 찾을 있게 매장 진열을 재구성하고 통로도 넓혀 고객이 방문하고 싶고보다 편리한 쇼핑을 경험할 있는 매장으로 변화하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

한편 THE K-MARKET은 단장 오픈을 기념해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새롭게 변화된 매장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하는 “좋아요” 참여 이벤트를 통해 케이크를 증정하는 다양한 기념행사도 한다.

THE K-MARKET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다른 한인 마트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상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으며, 고객이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매장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고 지역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매장면적 600 제곱미터 크기에 주차대수 200대의 편리한 주차장을 완비한 THE K-MARKET 의 변신에 한인 공동체의 고객들이 주목하고 있다. *영업시간: 오전 8시~오후 9시 (매일 오픈) 주 소: 760 E.El Camino Real, Sunnyvale CA 94087 전 화: (408) 733-0333 <김동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