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F갓스이미지 창단 17주년 기념공연

코로나19로 무대공연이 아닌 Virtual Concert로

9월 12일(토) 오후 7시


오는 9월 12일(토) 오후 7시 창단 17주년 정기공연을 Virtual Concert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갈라디아서 5장 13절의 말씀에 나오는 ‘자유’ (Freedom)를 주제로 지난 1년 동안 준비한 찬양 댄스곡과 말씀을 통해 찬양문화로 복음을 전파하는 데에 초점을 두었다. 

초등학교 1학년에서 4학년 아이들로 구성된 주니어팀의 “ Love Won't Let Me Down”

4학년에서 8학년으로 구성된 팀 1 아이들의 “Freedom”

8학년에서 12학년으로 구성된 팀 2 아이들의 “ Love Theory” 를 비롯해

졸업생들의 지난 이야기들,   댄스팀 프로젝트인 DTP의 “ Dear Fear” 그리고 댄스팀 주니어 버전 JOT팀의 ‘ You Will Be Found” 등 매우 의미 있는 무대가 것이다. 

지금까지 대형무대에서 공연해 왔던 만큼 다양한 곡들을 준비해 왔으나, 코로나로 인해 직접 무대에서 공연하지는 못하는 아쉬움을 이렇게라도 세우고자 하는 스텝들과 단원들의 마음을 한자리에 모아 선을 보이게 된다.

90명의 단원이 각각 촬영하여 하나의 작품으로 연결해 무대를 마련한 것만큼 새로운 시대에 새롭게 펼쳐질 버츄얼 공연의 새로운 장을 것으로 기대가 크다.

특별히 매년 공연을 통해 들어온 헌금을 굿네이버스를 통해 아프리카에 우물을 만들어 주고 있었지만, 올해는 관객이 없는 상황을 고려해 갓스이미지 단원들이 직접 굿네이버스의 아동결연과 식수 후원을 지원함으로 올해도 변함없이 식수와 교육이 필요한 아동들을 지원하게 되었다. 

이번 공연은 누구나 편안히 가정에서 실시간으로 보실 수가 있다.

여러분의 많은 시청과 관심을 부탁했다.

▲일시: 9월 12일(토) 오후 7시 (오후 6시 45분부터 입장 가능)

▲유튜브 채널: youtube.com/sfgodsimage

▲문의: (650) 685-4489 /sfgodsimageum@gmail.com/ 엄영미 단장

<김동열 기자 정리>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