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F 민주평통 주니어 회원 미 의료진 위로

지난 7월 3일, 프리몬트 카이저 병원 방문

지난 7월 3일 프리몬트 카이저병원을 방문한 민주평통샌프란시스코협의회 소속 주니어 평통


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 협의회(회장 최성우) 소속 주니어 평통(회장 백지훈) 회원 12명은 미국 독립기념일을 맞이하는 지난 7월 3일 금요일 오후 4시 아직도 수그려 들지 않고 확산 중인 코로나 방역을 위해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프리몬트 카이저 병원을 찾아, 마스크 기부 봉사 남은 성금으로 간호사 의사 등 50여 의료진에게 크리스피 크림 도넛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를 전달하며 그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비록 도넛과 커피 한잔의 작은 선물이지만 정성이 담긴 마음의 선물에, 의료진들은 환호하며 학생들을 맞아 잠시 기쁨을 나누며 휴식시간을 가졌다.

봉사에 참여한 주니어 평통 고등학생들은 이러한 봉사가 COVID19 전방에서

독립기념일 연휴에도 수고하는 의료진들께 기쁨을 주었다는데 뿌듯함과 동시에, 민주평통과 대한민국을 홍보했다는 보람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를 다짐했다.

주니어 평통은 지난 4월 말부터 5월 초까지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20여 병원과 양로병원 경찰서 등에 필요한 마스크 기부를 해온바 있다.

조국의 평화통일을 염원하며 대한한국을 주류사회에 알리는 공공외교 역할을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주니어 평통은 자가격리 기간에도 미팅으로 회원들과 매주 소통하고 있다. 고등학교 임원진들이 6.6 현중일, 6.15 공동선언 20주년 기념, 6.25 70주년 기념 조국의 역사를 배우며 나누고, 남북평화통일과 남북공동번영을 위한 홍보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민주평통SF협의회>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