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Bank, 아시아계 미국인 태평양 제도 주민 헤리티지 먼스를 지원하다

Updated: May 20



아시아계 미국인 태평양 제도 주민 헤리티지 먼스(Asian American Pacific Islander Heritage Month)는 5월에 기념하는아시아계 미국인 및 태평양 제도 주민 헤리티지를 인정하는 기간입니다. 이 기간은 개인으로서, 공동체로서, 국가로서우리가 누구인지를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올해는 이 행사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진 것 같습니다. 미 전역에서 외국인 혐오증과 인종 차별이 증가하면서 U.S. Bank는 말로만 성명을 발표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지역사회가 성장하고 그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을 달성할 수 있도록 위상에 변화를 주려면 AAPI 커뮤니티 및 단체들과의 파트너십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Ascend 및 CAAM(Center for Asian American Media)과 같은 AAPI 파트너를 지원하여 더 많은 대화와 이해가 생겨나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는 데 기념할 것들이 더 많아질 수 있습니다. U.S. Bank는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과거를 존중하고 더 밝은 미래를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늘 함께 결속하는 것입니다.


U.S. Bank는 AAPI 커뮤니티, 직원 및 고객의 헌신적인 협력으로 #StopAsianHate를 지지합니다. Ascend와 CAAM과의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1980년부터 CAAM은 아시아계 미국인들의 풍부한 경험과 다양성을 전달하는 더 넓은 공동체 이야기와 교육 자원을 제공하는 데 전념해왔습니다. 5월 13일부터 23일까지 U.S. Bank가100개 이상의 라이브 가상, 주문형 및 드라이브인 스토리텔링 이벤트가 열리는 영화제인 CAAMFest 2021 (영문)의 공동발표 스폰서를 맡게 되었습니다.


또한 U.S. Bank는 아시아계 미국인들이 미국의 역사를 일궈나가는 데 현재 진행 중인 역할을 조명하는 5부작 아시아계미국인 PBS 다큐멘터리 시리즈(영문)를 시청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시리즈는 독립 텔레비전 서비스(ITVS), Flash Cuts 및 Tajima-Peña 프로덕션과 연계하여 PBS용 CAAM 및 WETA 워싱턴 D.C.가 제작한 작품입니다.


4월에 U.S. Bank는 편견과 폭력 행위에 맞서기 위해 아시아계 미국인과 아시아 태평양 주민(AAPI) 커뮤니티에 추가로 6만 달러를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U.S. Bank 재단의 보조금은 캘리포니아 남부 북부, 애틀랜타, 시애틀 쌍둥이 도시의 AAPI 조직에 분배되었습니다.


U.S. Bank의 최고 다양성 책임자인 Greg Cunningham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시아계 미국인 아시아 태평양 주민에 대한 폭력과 외국인 혐오증은 용납될 없는 일입니다. “AAPI 커뮤니티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으로 우리는 이러한편견과 폭력 행위에 맞서 싸우기 위해 전역의 조직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AAPI 직원, 고객 커뮤니티와 함께합니다.”


캘리포니아에서 U.S Bank가 보조금을 제공한 단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시아 태평양 헤리티지 재단(Asian Pacific Heritage Foundation)(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다양한 아시아태평양계 미국인 문화 유산에 대해 지속적으로 알릴 있도록 지원하고 지역사회 협력을 위한 포럼을 제공.

· 퍼시픽 아트 연합(Pacific Arts Coalition)(캘리포니아 샌디에고),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한 인종 차별과 외국인 혐오증 증가에 대응하여 2020년에 결성된 연합의 지속적인 지원 단체. 이 연합은 30개 이상의 지역 AAPI 서비스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다 광범위한 AAPI 커뮤니티를 대신하여 커뮤니케이션, 협업 옹호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

· 아시아 청소년 센터(Asian Youth Center)(캘리포니아 가브리엘), 아시아계 주민들과 함께 향후 정책 작업 및지역 사회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도움을 주기 위해 가브리엘 밸리에서 추가 연구 설문 조사를 지원.


보조금 외에도 U.S. Bank는 휘파람, 안전 표시등 및 이중 언어 신분증이 담긴 3,000개의 안전 키트를 주로 AAPI 인구가많은 베이 지역과 새크라멘토 인근 지역의 미국 은행 지점과 커뮤니티 그룹에 전달하였습니다. 이 안전 키트는 샌프란시스코, 샌 브루노, 산호세 및 새크라멘토에 있는 일부 U.S. Bank 지점에서 고객에게 제공되었습니다. 이밖에 산호세 불교사찰인 베쓰인, 유아이카이(Yu-Ai Kai) 지역 노인센터, 실리콘밸리 프라이드(Silicon Valley Pride), 베이 에어리어에 소재한 지역사회 참여를 위한 아시아계 미국인(Asian Americans for Community Involvement), 새크라멘토에 소재한 마이시스터즈하우스(My Sister's House) 등 AAPI 인구를 위해 봉사하는 지역사회 단체에도 수백 개의 안전키트를 제공하였습니다.


우리는 인종 차별에 맞서 싸우는 필수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지역 조직 및 지역 아시아 지도자에 투자함으로써 AAPI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라고 U.S. Bank의 기업 사회 책임자인 Reba Dominski가 말했습니다. "AAPI 커뮤니티에대한 우리의 노력과 지원은 매우 중요하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3월, U.S. Bank(영문)#StopAsianHate를 위해 나름의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약속하고 Ascend에 대한 지원 확대를 발표했습니다. Ascend에 대한 지원금은 '소수민족(model minority)의 전형'에 대한 근거 없는 믿음을 비롯하여, 전문가들이 편견을 있는 교육 프로그램에 제공할 것입니다. U.S. Bank는 이전에 다음 파트너들과 함께Ascend(#AscendTogether)에 가입했습니다. 포용력 확대, 인식 제고, 편견 거부, 지역사회 지원, 기부를 위해 다섯 가지코로나19 대응조치 의안(영문) 지원 기업으로 카탈리스트(Catalyst), 임원리더십 위원회(ELC), 히스패닉 사회공헌 연합(HACR), 전국 장애 기구(NOD) 및 아웃 & 이퀄(Out & Equal).


#StopAsianHate를 위한 노력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usbank.com/aapiheritage(영문)를 방문하십시오.


U.S. Bank 소개

2021년 3월 31일 현재 거의 70,000명에 이르는 직원과 5,530억 달러의 자산을 보유한 미국 Bancorp는 미국 내 5위의 상업은행인 U.S. Bank National Association의 모회사입니다. 미니애폴리스에 본사를 둔 U.S. Bank는 자사 관계 팀, 지점및 ATM 네트워크를 디지털 도구와 결합하여 고객이 선호하는 방식과 시기 및 장소에서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지원합니다. U.S. Bank는 책임과 신뢰에 바탕을 둔 금융 파트너로서 미국 전역과 전 세계 수백만의 소매, 비즈니스, 자산관리, 지불, 상업 및 기업 서비스와 투자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에 따라 U.S. Bank는Ethisphere Institute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목록에 지속적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U.S. Bank는 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CDP) A 등급을 획득한 글로벌 기업 중 기후 변화 대응 기업 상위 5%에 선정되었다. 자세한 내용은usbank.com(영문)을 방문하십시오.

연락처: Susan Beatty

U.S. Bank susan.beatty@usbank.com